1 카드 인식 오류
3 기타 오류
k-패스 더하기
- 카드 리더기에 카드를 삽입했는데 인식되지 않는 경우 - 카드가 구부러지거나 손상된 경우 - 카드 리더기가 오염된 경우 ※ 해결방법 카드를 다른 방향으로 삽입해 봅니다. 다른 카드 리더기를 사용해 봅니다. 카드 표면을 깨끗한 천으로 닦아 봅니다. K-패스 고객센터에 문의합니다.2 잔액 부족 오류
- 이용하려는 금액보다 잔액이 부족한 경우 ※ 해결방법 K-패스 충전기를 이용하여 잔액을 충전합니다. 온라인 충전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 편의점이나 지하철역에서 잔액을 충전합니다.
- 시스템 오류 - 카드 발급 오류 - 부정 이용 오류 ※ 해결방법 카드 리더기 주변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. 다른 K-패스 카드를 사용해 봅니다. K-패스 고객센터에 문의합니다.K-패스 오류 발생 시 주의 사항
K-패스 오류가 발생했을 때 카드를 강제로 삽입하거나 뽑지 마세요.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K-패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카드 사용을 제한해야 합니다. K-패스 관련 문의사항은 K-패스 고객센터 (1544-1544)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확인하러가기

